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니의 놀라운 건강 혜택

 

 

 

노니(Noni_모린다 시트리폴리아)

통증 완화 또는 면역 체계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폴리네시아 치료사는 수천 년 동안 노니 과일을 사용

하여 당뇨병, 고혈압, 통증, 통증, 화상, 관절염, 염증, 종양, 노화의 영향, 기생충, 바이러스 성 및 박테리아와 같은 다양한 건강 문제를 치료했습니다. 

 

노니는 전통적으로 감기, 독감, 당뇨, 불안 및 고혈압

뿐만 아니라 우울증과 불안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식물 부분은 사모아 문화의 다양한 질병에 사용되며, 노니는 가장 자주 사용되는 하와이 식물 의약품 중 하나입니다.

 

이 과일이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10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진통제 

노니는 "The Tree For Headaches(두통의 나무)"또는 "The Painkiller Tree(진통제 나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노니가 트라마돌과 하이드로 코르티손 약물과 비교하여 통증을 완화시켜 관절염 및 기타 관절 통증에 효과적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2. 면역 시스템 부스터

노니 (Noni)는 대식세포를 활성화시키고 면역계를 강화시켜 더 많은 림프구를 생성합니다. 

또한 Staphylococcus aureus(포도상구균) 및 Escherichia coli(대장균)와 같은 전염성 박테리아와 싸우는 항균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3. 항우울제 / 진정제

노니는 두 가지 중요한 호르몬인 세로토닌과 멜라토닌을 자극합니다. 

세로토닌은 기분, 감정 및 수면에 영향을줍니다. 세로토닌 수치의 불균형은 우울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멜라토닌은 일주량 리듬을 조절하여 잠자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 규칙을 지키면 편안한 밤을 보내고 기분을 좋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스킨 케어 / 모발

노니의 속성은 습진 및 백선과 같은 피부 및 두피 상태에 사용됩니다. 

또한 광택있는 머리카락을 위해 두피에 문질러도,당신의 피부를 젊게 유지할 것입니다. 영향을 받은 피부 / 두피에 약간의 주스를 ​​문지르고 15 분 동안 그대로두고 헹구십시오. 주스를 섭취하면 손톱이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5. 항 종양 / 항암

노니는 산화질소 생산을 촉진합니다. 산화질소는 매우 유용한 물질로, 노니의 많은 혜택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경우 종양의 성장을 감소시키고 암세포 복제에 대항하여 몸을 돕습니다. 그것은 또한 암과 싸우는 noni-ppt로 알려진 면역 조절 다당류가 풍부한 물질을 포함합니다.

 

위 섹션에서 언급한 면역 강화 특성은 또한 큰 도움이됩니다. 

중요한 것은 암과 싸우는 노니의 식물 화학 물질의 수입니다. 식물성 화학 물질은 야채와 허브에서 발견되며,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예방 효과가 나타납니다. 암이 이미 존재하는 경우, 노니(noni)와 많은 양의 식물은 암의 진행을 늦추거나 멈추게 하거나 완전히 뒤집을 것입니다.

 

6. 고혈압

노니는 혈관벽에 유리기 손상을 일으키는 식물 영양소, 셀레늄, 비타민 C가 높습니다. 

scopoletin, 혈압을 낮추는 화합물; 알칼리성 이어서 체액이 너무 산성화되지 않아 자유 라디칼이 손상됩니다. 또한 몸에 제로닌(xeronine)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프로 액로닌(proxeronine)도 있습니다.

제로닌은 조화롭게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압을 낮추기 위해 세포를 조율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아미노산, 트립토판이 있습니다. 트립토판이 혈류로 들어가서 세포로 들어가면, 세로토닌과 같은 중요한 다른 물질을 생성하는데 도움을줍니다. 세로토닌은 진정 효과로 혈압을 낮추는데 유용합니다.

 

7. 콜레스테롤

노니는 LDL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막아 동맥의 플라크를 감소시켜 건강하고 오래 살아있게 합니다.

 

8. 기억

앞서 언급했듯이 Noni는 다량의 식물 스테롤을 통해 콜레스테롤 흡수를 예방합니다. 

이것은 직접적으로 당신의 두뇌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며, 플라크는 뇌에 공급되는 동맥에 축적되지 않고 적절하게 산소가 공급됩니다.

 

9. 과민성 대장 증후군 / 변비

노니 (Noni)는 용해성 섬유질이 많아 장의 변형을 완화하고 대변을 부드럽게합니다. 또한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10. 항 박테리아 / 항진균제 / 항 바이러스제

노니는 처방약과 비슷한 수준의 감염과 싸울 수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anthraquinones, scopoletin 및 terpenes를 포함하고 다른 것들은 모두 질병 퇴치를 위해 함께 일합니다.

 

(동의보감 파극천은 노니의 뿌리를 말합니다)

 

출처 : https://healthiersteps.com/10-amazing-health-benefits-of-non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