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yani Science 설명 : 나이트로 익스트림 Nitro Xtreme

 

 

 

원문 보기 https://science.kyani.com/en-us/kyani-nitro

 

KYÄNI NITRO FX

Kyäni Nitro FX는 산화질소 Nitric Oxide (NO)의 신체 자연 생산을 증가시키는 노니 농축물의 독점 혼합제입니다.

생명의 분자 (Molecule of Life)라고도 알려진 산화 질소 (Nitric Oxide)는 신체의 모든 세포를 수선하고 방어하며 유지합니다.

연구자와 의사가 광범위하게 연구한 산화질소는 많은 과학 논문에 의해 강력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분자로 선전되었습니다.

 

KYÄNI NITRO XTREME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

Kyäni Nitro FX의 기초 위에 세워진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 Kyäni Nitro Xtreme은 산화 질소 Nitric Oxide (NO)의 생성을 위해 노니 (Noni) 농축물을 독점적인 혼합으로 훨씬 많은 질산염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의 산화 질소 (NO) 생산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나이트로 익스트림 Nitro Xtreme ™에는 CoQ10, 마그네슘, 아연, 크롬 및 나이아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많은 다른 혜택 중에서도 이러한 추가 영양소는 인체의 산화 질소 생산을 향상시킵니다.
Kyäni Nitro Xtreme ™은 하루 중 가장 까다로운 부분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운동 선수, 비즈니스 전문가,

학생 또는 바쁜 부모님이든 관계없이 Nitro Xtreme은 에너지, 신체력 및 정신 선명도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KYÄNI NITRO BENEFITS 카야니 나이트로의 혜택

 

Nitric Oxide (산화질소) : "The Molecule of Life" (생명의 분자)

1998년에 3명의 과학자가 Nitric Oxide에서 노벨 생리 의학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The Molecule of Life"라고 불리는 Nitric Oxide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lood Circulation (혈액 순환)

질산염의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는 혈관을 확장시켜 건강한 혈액 순환과 심장 건강을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Inflammation (염증)

질산염은 건강한 염증 반응을 지원하는 "신호 분자"입니다.

 

Brain Function (뇌 기능)

질산염은 필수 화학적 전달자로서 뇌의 정보를 저장하고 검색하는 자연의 능력을 지원합니다.

 

Digestion (소화)

산화 질소는 운동성과 미세 순환을 지원하여 몸 전체의 혈류와 영양소 전달을 촉진합니다.

 

Sexual Function (성 기능)

질산염은 건강한 혈류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성적 성욕 수행 및 만족에 필수적입니다.

 

"나의 25년간의 연구에서 정상 및 비정상적인 신체 기능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분자 [질소 산화물 (Nitric Oxide)]를 본 적이 없습니다." _  John Hopkins Medical School의 신경 과학 감독 Solomon Snyder 박사

 

Dr. Clair Francomano - Impact of Nitric Oxide (클레어 박사 - 질산염의 영향)

https://youtu.be/JZgVWOcaMVg

 

9 BENEFITS OF TAKING KYÄNI NITRO 카야니 나이트로 복용의 9가지 이점

- 에너지 증가 촉진                                     - 혈류를 조장합니다.
- 건강한 순환을 지원합니다.                      -
건강한 염증 반응을 조장합니다.
- 심장 건강 증진                                         - 성적 기능 유지
- 인지 기능 지원                                         면역 체계를 유지한다.
- 적절한 영양소 흡수를 지원합니다.

 

KYÄNI NITRO INGREDIENTS 카야니 나이트로 성분

Nitro FX ™와 Nitro Xtreme ™은 모두 산화 질소 생산 증가를 위한 Kyini의 독점적인 노니 농축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Kyäni Nitro Xtreme ™에는 신체에 추가적인 자극을 주는 추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5가지 성분의 조합으로 인체 내에서의 질산화물 생산이 촉진되고 신체의 활용 가능성이 극대화됩니다.

 

COQ10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 은 인체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세포의 기본 기능에 필요합니다.

CoQ10은 인체의 에너지를 최대 95%까지 생성시킵니다. 이 분자는 또한 심혈관 건강과 적절한 혈류를 촉진합니다. CoQ10 수치는 연령과 만성 질환에 따라 감소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MAGNESIUM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탄수화물, 단백질, 당류 및 지방질을 에너지로 전환시킵니다.

그것은 또한 근육의 이완과 수축, 신경 전달을 지원합니다. 일부 연구는 마그네슘의 증가가 에너지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임을 보여줍니다. 영양학 저널 (The Journal of Nutrition)은 마그네슘 수치가 낮으면 신체의 에너지 공급에 큰 타격을 입히는 것으로 보고했습니다.

 

ZINC (아연)

인체 내 300가지 이상의 효소에 필수적인 아연은 건강한 면역 체계, 에너지 대사, 단백질 합성, 혈당 균형, 상처 치유 및 뇌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CHROMIUM (크롬)

크롬은 탄수화물, 단백질 및 지방을 에너지로 바꿉니다. 이 필수 미네랄은 또한 신체가 혈당 수준을 조절하고 심장 건강을 유지하며 면역 체계를 개선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NIACIN (VITAMIN B3) _ 나이아신 (비타민 B3)

나이아신은 세포 대사에 필수적인 항산화제입니다. 탄수화물과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50가지 이상의 대사 과정에 관여합니다. 나이아신은 또한 심장 건강을 유지하고 소화관을 지원하며 건강한 신경계를 촉진시킵니다.

 

제품 라벨 보기 See Nitro Xtreme product label here

 

SCIENCE

NITRIC OXIDE (산화 질소)

질산염은 한 부분의 질소와 한 부분의 산소로 구성된 단순한 분자입니다.

전 세계의 과학자들과 연구원들은 몸에 질소 산화물의 기능이 무한히 보이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의과 대학의 신경 과학 담당 이사인 솔로몬 스나이더 (Salomon Snyder) 박사는 "나의 25 년간의 연구에서 정상적인 신체 기능과 비정상적인 신체 기능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는 분자는 본 적이 없다.

 

이 분자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질산 산화물은 의학 연구 커뮤니티 밖에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질산화물은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반응성이 높은 가스입니다. 산화 질소는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신호 분자입니다. 그것은 건강한 순환, 적절한 염증 반응, 정상적인 학습 및 기억, 올바른 소화 및 적혈구 조직에서의 올바른 산소 방출을 포함한 광범위한 생리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중요한 화학 반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날의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운동 부족, 식이 요법, 토양 미네랄 고갈, 담배 연기 및 기타 대기 오염 물질과 같은 요인으로 인체에서 건강에 좋은 질산염 수준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학적으로 말해서, 산화 질소는 L- 아르기닌 (20가지 아미노산 중 하나)을 시트룰린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통해 체내에서 생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연구에 따르면 L- 아르기닌이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부작용이 있음을 제시합니다. 또한, L- 아르기닌을 산화 질소로 전환시키기 위해서는 많은 보조 인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산화질소는 Morinda Citrofolia (노니)와 같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질산염 및 아질산염으로 알려진 물질로부터 보다 효율적으로 생산 될 수 있습니다.

 

1999년과 2000년 콜로라도 주 덴버의 독립적인 실험실 인 Integrated Systems Physiology에서 토마스 버크 (Thomas Burke) 박사와 그의 연구원은 노니 과일 주스가 몸이 산화 질소를 합성하는데 사용할 수있는 원료 물질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의 발견은 일부 사람들이 노니 쥬스를 섭취 한 후 보고한 것이 엄청난 이점을 설명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Kyäni Nitro FX ™ 및 Kyäni Nitro Xtreme ™은 노니 농축물의 독점적인 혼합을 사용하여 노니 소비의 산화 질소 영향을 극대화합니다. 이 특별한 제품들은 노니의 비밀을 밝힐 수있는 획기적인 연구에 활용합니다.

 

ADDITIONAL BENEFITS OF NITRIC OXIDE (산화질소의 추가 혜택)

질산염은 체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킵니다.

Nitric Oxide는 천연 혈관 확장제로서의 역할에 대해 잘 문서화되어 혈관을 확장시켜 적절한 심장 혈관 건강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작일뿐입니다. 질산염이 인체에 유익할 수 있는 방법을 몇 가지 더보십시오 ...

 

- 세포 내에서 건강한 지방 연소를 지원합니다.
- 신체의 자연적인 상처 치유 과정을 도와줍니다.
- 정상적인 폐 건강을 장려합니다.
-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에 대한 자연 저항을 촉진합니다.
- 건강한 소화 기능 유지
- 자연스런 평온한 수면을 촉진합니다.
- 건강한 혈당 수준 유지

 

Fact : 심장으로 산소가 차단되면 심장은 5-7 분 내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이나 세포의 죽음을 겪게 됩니다. 

            만일 산화 질소를 종결하면 5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STUDIES ON NITRIC OXIDE (산화질소에 관한 연구)

McKnight, et al. "인간의식이 질산염에서 위장에있는 질산화물의 화학 합성."
거트. 1997 Feb; 40 (2) : 211-4.

GUO, et al. "호르몬 신호 전달에 관여하는 식물 산화 질소 합성 효소 유전자의 확인."
Science, 2003 년 10 월 3 일; 302 (5642) : 100-3.

Del Rio, L., Corpas, F. 및 Barrosos, J. "식물에서의 질산화물 및 산화 질소 합성 효소 활성."
Phytochemistry 2004 Apr; 65 (7) : 783-92

Schaffer, et al. "산화 질소는 상처 치유를 조절합니다."
J Surg Res. 1996; 63 : 237-240

 

Taubert, et al. "아스피린은 혈관 내피에서 질산염 방출을 유도합니다 : 새로운 작용 기전"
British Journal of Pharmacology 2004; 143 : 159-165.

Hancock, C. and Riegger-Krugh, C. "골관절염의 통증 조절 : 산화 질소의 역할."
Clin J Pain. 2008 May, 24 (4) : 353-65.

Jeschonneck, et al. "섬유 근육통 환자의 부드러운 점 위의 피부의 미세 순환 및 온도 이상."
류마티스 학 (옥스포드). 2000; 39 : 917-921].

 

Akerstrom, et al., "Nitric Oxide는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 바이러스의 복제 주기를 억제합니다."
스웨덴 감염증 통제 연구소 (Center for Microbiological Preparedness) J Virol. 2005 Feb; 79 (3) : 1966-9. ncbi.nlm.nih.gov

 

산화 질소 (Nitric oxide) : 십년 간의 위협에서부터 놀라운 일까지 nitromd.com
생식 및 심혈관 질환 연구 그룹 squl.ac.uk
관절염 연구 및 치료
arthritis research
어바인 (UC Irvine) 연구진은 혈압을 조절하는 분자의 구조를 밝혀냈다. ucihealth.com
발기의 빌딩 블록 : 질산염 및 기타 산화 질소 hopkinsmedicine.org
질산염 결핍에 연결된 고혈압 ucihealth.com

질산염은 혈액의 감염을 예방합니다. hopkinsmedicine.org
NITRIC OXIDE는 산발적이고 패밀리가 있는 PARKINSON의 질병에 걸려 있습니다.hopkinsmedicine.org
겸상 적혈구 빈혈 치료를위 한 산화 질소의 역할에 대한 연구 nih.gov
시상에 대한 대뇌 피질 피드백은 선택적으로 산화 질소에 의해 강화됩니다. ncbi.nlm.nih.gov
아프리카계 미국인에서 산화 질소 결핍으로 인한 심혈관 질환 위험 증가 news.research.ohiou.edu
학문 : 산화 질소는 두뇌 '위로 부딪 치기에 열쇠입니다' foxnews.com
심장병 위험 요소 # 1 : 질산염 rd.com

 

위장에서 전환 된 질산염
McKnight, G.M., 외., "인간의식이 질산염에서 위장에 있는 질산화물의 화학 합성."
거트. 1997; 40 : 211-4.

 

질산염과 피
"듀크 연구자들은 헤모글로빈 작용에서 질소 산화물의 중심적인 역할을 발견했다."
듀크 의학 뉴스와 커뮤니케이션. 2004 년 11 월 3 일. dukehealth.org

 

Gladwin, M., et al. "인간의 국소 혈류 조절에 순환하는 아질산염과 S-nitrosohemoglobin의 역할."
Proc Natl Acad Sci U S A. 2000 년 10 월 10 일; 97 (21) : 11482-7.

 

류 및 알츠하이머 병
Mazza, M., 외., "일차 뇌 혈류 결핍 및 알츠하이머 병 : 그림자 및 조명."
J Alzheimers Dis. 2011 Jan 1; 23 (3) : 375-89.

 

뼈 건강
건강 뉴스 보고서 "운동과 비타민 D 도움 노인의 낙상을 방지합니다."
2010 12 월 23. healthnewsreport.blogspot.com

 

Nazrun, A.S., M. Norazlina, M. Norliza 및 S.I. Nirwana, 2011. 항 골다공증 제제로서의 토코트리에놀 : 지금까지의 진전. Int. J. 골다공증 Metab. 장애, 1 : 1-14.

 

"산화 질소 : 골다공증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

Expert Opin Pharmacother. 2008 Dec; 9 (17) : 3025-44.

 

질산염 및 회수
Diwan, A., 외. "산화 질소는 골절 치유를 조절합니다."
J Bone Miner Res. 2000 Feb; 15 (2) : 342-51.

 

THE ABILITY OF SAMPLES TO MODULATE ANGIOGENESIS ANGIOGENESIS를 변조하는 샘플의 능력

Summary (개요)

- Kyäni의 독점적인 noni 혼합물의 추출물은 대동맥 고리 모델을 사용하여 혈관 신생을 억제하는 능력에 대해

VEGF (Vascular Endothelial Growth Factor)의 존재 및 부재하에 두 농도에서 시험하였다.
- VEGF 단독으로 처리된 링은 조사 7일 동안 미세 혈관의 성장을 나타냈다.
- 어떤 시점에서 대동맥 고리가 Kyäni의 독자적인 노니 블렌드 추출물의 두 가지 농도의 존재 하에서 배양되었을 때 미세 혈관 성장이 관찰되지 않았다.
- 또한 두 농도의 noni 블렌드는 VEGF로 처리한 링에서 혈관 성장을 완전히 막아주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KrWmeJ


건강(대체의학), 카야니 제품 및 사업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 또는 이미지를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