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야니 보상플랜의 핵심

 

카야니!  왜(why) 업계 최고의 보상플랜인가?

 

 

 

독보적인 지급율과 지금까지 그 어떤 네트워크 회사에서도 하지 못한 보상방식에 있다.

 

4가지 방식의 마케팅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경제가 발전하면서 마케팅도 변화하여 지금은 하이브리드 방식을 많이 적용~

 

그런데 카야니는 4가지의 단점들을 보완해서 모두 적용한 보상플랜이기에 독보적이다.

이점을 정확히 알아야 카야니 보상플랜을 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팀보너스는 내가 열심히 일한 노동 수입에 해당됩니다.

초기수입이 작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이 보완되는 보너스입니다.

 

내가 직접 소개를 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는 보너스로 여기에는 간접보너스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인맥은 줄어들어 직접 보너스는 줄어들 수밖에 없겠죠.

그러나 카야니는 간접 보너스가 있어서 파트너를 도와주면서 수당이 계속해서 발생됩니다.

 

 

페이게이트(후원) 보너스는 팀 보너스와 서로 상호보완이 됩니다.

후원보너스는 내가 추천한 사람이 없어도 받을 수 있는 보너스이기 때문이다.

스폰서와 나, 파트너의 팀웍을 통해서 수입이 증대되어 12문 까지 열리게 되어 받게 됩니다.

 

소비자 고객만으로도 수입이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직접 소개를 하였든, 안하였든 상관없이

나의 산하에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 회원만 100 명이 있다고 하면 나의 페이게이트 수입은

4문이 열려서 매달 215만의 수당이 들어온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 바랍니다.^^)

 

 

 

추천매칭수당, 나의 자산이 늘어나는 권리소득!

사파이어핀을 기준으로 9세대 까지 받을 수 있는 보너스로 수입의 극대화가 가능한 수당입니다.

(1대의 기준이 아닌 세대를 기준으로 한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내가 직접 추천한 파트너의 페이게이트 수입에 의해 나의 매칭수입이 발생된다.

이것은 다시말해서 파트너의 페이게이트 수입이 늘어날 수록 나의 매칭 수당도 늘어나는 보너스~~

이 또한 서로가 팀웍을 통해서 후원을 하면서 일을 하게끔 만들어 놓은 보상플랜인 것이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KrWmeJ


건강(대체의학), 카야니 제품 및 사업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 또는 이미지를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