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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야니 보상플랜의 특징

 

 

카야니의 보상플랜은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유니레벨(Unilevel), 메트릭스(Matrix), 바이너리(Binary)

4가지 방식의 마케팅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서 4륜 구동이라 말하기도 한다.

 

각각의 방식에는 장,단점이 있는데

카야니는 장점만을 모아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을 보완했다.

 

후발 주자로 시작했지만 업계 최고의 혁신적인 보상플랜을 자랑한다.

 

 

첫번째, 네트워크 마케팅은 조직이 구축 되어야 수입이 안정되기 때문에 초기 수입이 느리다.

         

이러한 단점을 카야니는 소개비에 해당하는 주급의 팀보너스(직접, 간접 수당)를 통해서 보완된다.

 

 

두번째, 네트워크 마케팅은 자본주의의 꽃이라고 말할 정도로 좋은 분야이지만 버는 사람은 많이 벌고,  

못하는 사람은 제품만 소비하다가 끝나 버리는 부익부 빈익빈이 생긴다.

 

          네트워크를 팀웍 사업이라고도 하는데, 팀웍이 이루어질 수 없는 보상플랜이 있다.

 

          카야니의 페이게이트 보너스는 내가 후원을 하지 못했어도 팀웍을 통해 열심히 일한 사업자는 

 평등하게 하위 사업자부터 수당이 지급된다.

 

팀보너스는 내가 직접 후원을 해야만 받을수 있고,

페이게이트 보너스는 내가 직접 안했어도 받을 수가 있어서

 

이 둘의 보너스는 서로 상호 보완이 되어 팀웍으로 일할수 있게 만들어졌다.

 

 

세번째, 수입의 극대화가 되지 않는 이 있다. 

          수입이 늘어나기 위해서는 핀(직급)이 반드시 상승 되어야만 한다.

 

          그러나 카야니의 매칭보너스는 중간 핀에 해당하는 사파이어에서도

수입의 극대화가 이루어진다.

그 이유는 파트너의 페이게이트 수입에 의해 나의 매칭 수입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즉, 파트너를 도와서 파트너의 수입이 늘어나면 나의 매칭 수입 또한 늘어나는 보상플랜이기에 

이 또한 함께 팀웍으로 사업이 진행되어 함께 나누도록 되어있다.

  

 

 

카야니 비즈니스는 제품과 마케팅에서

경영이념인 "축복의 공유"를 실천하고 있음을 알 수 있고,

 

창업자들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쉽을 강조한다.

 

좀더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됩니다^^

 



https://open.kakao.com/o/sKrWme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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