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야니 (Kyani)

카야니 케어링 핸즈

H. 매니저 2021. 3. 31. 12:05
반응형

카야니 케어링 핸즈

Kyani Caring Hands

 

카야니 케어링 핸즈의 사명은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에게 뉴트리션과 교육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것입니다.

2011년에 시작된 케어링 핸즈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커스터머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케어링 핸즈 _ 멕시코

케어링 핸즈의 몇 가지 주요 활동을 소개합니다.

 

케어링 핸즈 봉사 여행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와 임직원들이 참가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중의 하나는 케어링 핸즈 봉사 여행입니다.

케어링 핸즈는 전 세계에 걸처 도움이 필요한 곳들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케어링 핸즈 봉사 여행을 통해 삶을 변화시킨 곳 중의 하나가 멕시코의 치아파스(Chiapas)입니다.

2015년, 카야니 케어링 핸즈는 1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학교를 완공하였으며, 학교 건립에 대한 지역 사회의 열망으로 현재 350명의 학생들이 새로운 시설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학교 시설을 추가하고 개선하는 작업을 실시하였으며, 같은 지역에 있는 또 다른 학교의 재건축 작업에도 착수하였습니다.

또한 탄자니아 마을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도 시작하였습니다.

 

케어링 핸즈 데이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와 임직원들은 매년 하루를 지정하여 자신이 속해 있는 지역 사회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지금까지 전 세계에 걸쳐 수백 건의 관련 프로젝트가 진행됐습니다.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와 임직원들은 무주택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노인들이 거주하는 가정을 방문하여 도움을 제공하며, 주택 보수 작업과 위생 용품을 공급하는 등의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원 청소나 학교 시설의 재건축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국가에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카야니 제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봉사활동은 세상을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고자 하는 카야니의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포테이토팩

케어링 핸즈의 또 다른 프로그램인 포테이토팩은 카야니가 쌓아온 뉴트리션에 대한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어 기아에 고통받는 이웃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포테이토팩 하나에는 10g의 단백질,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세계 식량 프로그램(World Food Program)이 정한 식사 1회 분량에 해당하는 영양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포테이토팩은 편리한 파우치 형식으로 제공되므로 조리 작업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물과 혼합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카야니는 전 세계 기부자의 도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포테이포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수백만 개의 포테이토팩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케어링핸즈 _ 포테이토팩

Convoy of Hope와의 파트너십

2017년, 카야니 케어링 핸즈는 다양한 방식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지원하는 자선단체인 Convoy of Hope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Convoy of Hope는 장기간의 기아나 자연재해로 고통받고 있는 지역에 식품, 식수와 의료용품은 물론 카야니 비즈니스 파트너와 고객들이 기부한 수만 개의 포테이토팩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Convoy of Hope와 카야니 케어링 핸즈는 전 세계에서 기아로 굶주리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자연재해로 황폐화된 곳에서 삶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Convoy of Hope 영상

▶ Kyäni Caring Hands 2017 on Vimeo

 

케어링 핸즈와 함께 하십시오.

카야니 케어링 핸즈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카야니는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기부의 목적으로 케어링 핸즈에 1달러씩 적립합니다.

또한 여러분께도 제품 구매할때 마다 1달러씩 기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작은 정성들이 모여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 케어링 핸즈 봉사 여행 참가

카야니 케어링 핸즈이 미션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끼고 참여할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는 케어링 핸즈 봉사 여행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 온라인을 통한 기부

케어링 핸즈 웹사이트(caringhands.kyani.com)를 통해 기부해주십시오.

기부금은 케어링 핸즈 프로젝트나 자연 재해의 복구 활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됩니다.

 

♥ 현지 자원 봉사

자연재해가 발생하는 경우 카야니 가족은 재해 현장에서 직접 지원 활동을 전개합니다.

여러분도 자신의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재해 복구 지원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테이토팩 _ 기부

 

케어링 핸즈는 이와 같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축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카야니는 여러분과 함께 보다 건강한 삶을 나누고자 합니다.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KrWmeJ

 

카야니 제품 및 사업 / 건강 무료 상담

#카야니#썬라이즈#노니#익스트림#썬셋#건강#비즈니스#네트워크#웰니스#기회#축복의공유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