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HL5 Collagen 콜라겐


맛있는 액체 단백질 콜라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놀라운 속도로 콜라겐이 손실되어 관절과 결합 조직이 약해지고 주름이 생깁니다. 

 

콜라겐 탄력성을 지원하여 더 젊게 보이고, 더 젊게 느끼고, 더 젊게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되는 클린 소스, 가수분해 콜라겐 단백질 및 기타 프리미엄 성분을 포함하는 HL5는 판도를 바꾸는 콜라겐 지원 포뮬러입니다. 


천연 향이 나는 레몬맛으로 제공되며, 편리한 휴대용 파우치에 들어 있습니다. 
HL5는 또한 건강한 면역 기능, 장 건강을 지원하고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편리한 천연 단백질 지원]

왜 HL5인가?

Kyäni HL5는 건강한 관절, 피부 및 모발을 지원하고, 순수 근육을 만들고, 지방 대사를 최적화하고, 이동 중에도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하도록 설계하여 과학적으로 제조된 천연 콜라겐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모든 콜라겐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콜라겐이란?

콜라겐은 피부, 조직, 관절, 힘줄, 뼈 및 연골과 같은 신체의 결합 조직에 존재하는 주요 구조 단백질이며 신체 단백질 함량의 약 25% ~ 35%를 구성합니다. 
20세부터 콜라겐의 완전성과 생성이 자연적으로 감소합니다.

 

HL5에는 두 가지 유형의 풀을 먹인 가수분해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콜라겐 타입 1은 건강한 피부, 모발, 관절 및 뼈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콜라겐 타입 3은 신체의 결합 조직에 구조와 강도를 제공합니다.

HL5의 생체 이용 가능한 액체 가수분해 콜라겐은 세포 수준에서 분해되어 신체가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쁜 것은 없고, 좋은 것은 모두]

편리하고 건강한 단백질 지원

많은 콜라겐 단백질 보충제 제품에는 설탕과 과잉 칼로리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HL5의 저칼로리 완전 천연 포뮬러는 모든 루틴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HL5는 0g의 설탕과 25칼로리만 첨가된 천연 맛입니다. 
HL5는 당신에게 얼마나 좋은지 모를 정도로 신선하게 맛있습니다.

 

레몬맛

HL5의 1인용 파우치는 집에 있거나 이동 중이든 언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쉽게 찢을 수 있는 뚜껑으로 홀짝홀짝 마시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연 기반 성분]

신중하게 공급된 재료

고품질 성분은 우리의 집착이며, 우리는 당신의 하루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품에 영양이 풍부한 최고의 천연 성분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양 및 성분

 

 

 

기타 성분:
물, 풀을 먹고 자란 가수분해 콜라겐, 에리스리톨, 천연 향료, 구연산, L-사과산, 염화나트륨, 잔탄 검, 천연 감귤 추출물(보존제), 스테비아 잎 추출물 및 몽크 과일 열매 추출물.



알레르겐: 
Nut Free 견과류 무함유, Soy Free 콩 무함유, Preservative Free 방부제 무함유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KrWmeJ

 

카야니 매니저 / 건강 무료 상담

#건강#카야니#헬스트라이앵글#썬라이즈#썬셋#나이트로익스트림#섭취방법#프로바이오틱스플러스#유산균#콜라겐#히알루론산#힐링/테라피#헬스케어

open.kakao.com

 

카야니 정식 웹사이트를 통한 제품 구매

https://1726987.kyani.com/kr/kyani-products/

1.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2. 크롬에서 로그인시 영어 번역(마우스 우클릭)으로 진행해야 오류가 없습니다.

마우스 우클릭_영어번역 사용

 

▶ 지금 쇼핑하기 클릭

지금 쇼핑하기 ▶ 지금 구매 ▶ 제품 추가 후 ▶ 장바구니 클릭 ▶ 주문확인

 

신규 가입 양식이 커스터머(비회원) 주문입니다.

 

별(*) 표시만 작성하여(성명, 연락처, 배송주소, 생년월일, 비밀번호)

커스터머 주문 ID 계정이 생성되는 단순한 과정입니다.

작성 후 계정 생성 및 진행 클릭하여 결제 진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