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FIT20 단백질 쉐이크


모든 천연 성능 단백질 혼합

 

 

만약 여러분이 순수 근육을 만들고, 신진대사를 최적화하고, 뼈와 관절 건강을 지원하고, 장기적인 산화질소 생산을 지원하는 최고 품질의 가장 강력한 단백질을 원한다면, FIT20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Nitro Nutrition 프로그램의 일부인 FIT20에는 빠른 연료를 위한 MCT, 동급 최고의 풀을 먹인 분리유청 단백질 20g 및 오래 지속되는 에너지를 위한 가수분해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일 세계 최고 수준의 단백질 섭취]

왜 FIT20일까요?

FIT20은 여러분의 하루, 운동, 그리고 생활 전반에 걸처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동급 최고]

가수분해 콜라겐

순수 근육 구축, 신진대사 최적화, 뼈 및 관절 건강 지원, 운동 후 회복 개선, 장기적인 산화질소 생산 지원을 위한 최고 품질의 가장 강력한 단백질을 원하신다면 FIT20이 적합합니다!


Nitro Nutrition 프로그램의 일부인 FIT20에는 동급 최고의 풀을 먹인 분리유청 단백질 20g과 가수분해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어 신진대사를 최적화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획, 제품 및 커뮤니티]

필수 나이트로 영양 제품

계획 :

Nitro Nutrition으로 염증을 유발하는 음식은 피하고, 안전하면서 다량의 영양소가 균형 잡힌 FIT20으로 간편하게 이동하면서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제품 :

FIT20을 포함한 Nitro Nutrition의 세계적 수준의 제품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영양 부족을 채우고 Nitro 효과를 자극합니다. 
이 최첨단 자연 기반 제품을 사용하여 경험을 향상시키십시오.

 

커뮤니티 :

Nitro Nation 글로벌 커뮤니티는 영감, 동기 부여, 라이브 코칭 및 교육을 위한 일일 지원 시스템입니다.

지원을 통해 더 나은 건강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귀하가 원하는 지원이 무엇이든 저희 커뮤니티가 귀하를 위해 있습니다!

 

 

[하루 종일 파워플하게...]

분리유청 기반 성능 단백질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선수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바쁜 엄마나 아빠, 열성적인 마라톤 선수, 주말 전사, 하루 종일 직장에서 일하는 사람 등 신체가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FIT20은 하루, 운동, 생활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결합제, 충전제, 인공 물질 없음 :

FIT20은 세계적 수준의 단백질 포뮬러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현대 기술과 결합된 자연 성분 최고의 재료입니다.

- 날씬한 근육을 만들고, 힘과 유연성을 지원합니다
- 지방 대사 최적화
- 건강한 염증 반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 뼈와 관절 건강 지원
- 건강한 혈당 지원
- 운동 후 회복 개선
- 오래 지속되는 산화질소 생산 지원
- 글루텐 프리, 무첨가 설탕 및 Non-GMO

 


[자연 기반 성분]

신중하게 공급된 재료

고품질 성분은 우리의 집착이며, 우리는 당신의 하루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품에 영양이 풍부한 최고의 천연 성분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양 및 성분

 

 

기타 성분:
목초 사육 가수분해 콜라겐 분리 유청 단백질, 목초 사육 농축 유청 단백질, 천연 향료, MCT(중쇄 트리글리세리드), Guar Gum구아 검, 이산화규소, Sea Salt천일염, 해바라기 레시틴, 스테비아 잎 추출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우유 함유.
우유, 계란, 대두, 밀, 조개류, 어유, 견과류 및 땅콩 재료를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KrWmeJ

 

카야니 매니저 / 건강 무료 상담

#건강#카야니#헬스트라이앵글#썬라이즈#썬셋#나이트로익스트림#섭취방법#프로바이오틱스플러스#유산균#콜라겐#히알루론산#힐링/테라피#헬스케어

open.kakao.com

 

카야니 정식 웹사이트를 통한 제품 구매

https://1726987.kyani.com/kr/kyani-products/

1.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2. 크롬에서 로그인시 영어 번역(마우스 우클릭)으로 진행해야 오류가 없습니다.

마우스 우클릭_영어번역 사용

 

▶ 지금 쇼핑하기 클릭

지금 쇼핑하기 ▶ 지금 구매 ▶ 제품 추가 후 ▶ 장바구니 클릭 ▶ 주문확인

 

신규 가입 양식이 커스터머(비회원) 주문입니다.

 

별(*) 표시만 작성하여(성명, 연락처, 배송주소, 생년월일, 비밀번호)

커스터머 주문 ID 계정이 생성되는 단순한 과정입니다.

작성 후 계정 생성 및 진행 클릭하여 결제 진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