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야니 (Kyani)

카야니 헬스 트라이앵글 팩

H. 매니저 2022. 12. 29. 16:05
반응형

카야니 헬스 트라이앵글 팩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 헬스 트라이앵글 팩

Xtreme Triangle of Health

Kyäni Triangle of Health는 Kyäni Sunrise, Kyäni Sunset 및 Kyäni Nitro Xtreme(Nitro FX보다 30% 더 많은 노니 열매 추출물 함유)의 세 가지 주요 제품군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제품들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최적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영양을 제공합니다. 


많은 슈퍼푸드와 식물성 식품 중에서 카야니 헬스 트라이앵글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야생 알래스카 블루베리, 토코트리에놀(비타민 E의 가장 강력한 형태), 야생 알래스카 연어의 오메가-3, 산화질소 생성 질산염을 하나의 간편한 제품으로 제공합니다. 

 


왜 건강의 삼각형인가?

헬스 트라이앵글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와 그것들이 여러분의 몸에 최적으로 흡수되도록 하는 과학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현대 식단에서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채웁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3단계 시스템]

건강의 카야니 트라이앵글

올바른 식사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일과 가정 생활의 요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출 때, 시간이 부족할 때면 포장 식품과 단 음식에 의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카야니 헬스 트라이앵글은 필요한 영양소와 신체에 최적으로 흡수되도록 과학을 제공하는 3단계 시스템입니다. 
카야니 썬라이즈, 썬셋, 나이트로가 당신의 현대식 식단에서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채워줍니다.

 


[복용 방법 및 시간]

최적의 흡수를 위해 최적화됨

AM(오전) : 아침에 Kyäni Nitro Xtreme나이트로 익스트림을 복용한 후 Kyäni Sunrise썬라이즈를 복용하십시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고안된 22가지 슈퍼푸드로 하루를 시작하고 Nitro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NOON(정오) : 점심시간에 Nitro Xtreme나이트로 익스트림을 복용합니다.

에너지 및 영양 흡수의 향상을 제공합니다.

PM(오후) : 취침 전에 Nitro Xtreme나이트로 익스트림을 한 번 더 드신 후 야생 연어에서 추출한 오메가-3가 함유된 Kyäni Sunset카야니 썬셋을 드십시오.

 


[시너지 효과]

3가지의 힘

카야니 썬라이즈(Kyäni Sunrise) :

카야니 썬라이즈는 고유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기 위해 선택된 야생 블루베리 종인 바시니움 알래스카엔세(Vaccinium alaskaense)를 포함하여 22가지 항산화 슈퍼푸드의 영양적 힘을 결합하였습니다. 


그 결과 10가지 필수 수용성 비타민과 60가지 이상의 미네랄이 맛있고 영양가 있게 혼합되어 균형 잡힌 생활을 지원합니다.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Kyäni Nitro Xtreme) :

Triangle of Health의 완전한 가치를 실현하는 진정한 열쇠는 Kyäni Nitro입니다. 


Nitro는 체내에서 가장 중요한 신호 분자 중 하나인 산화질소 생성을 지원하는 노니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산화질소는 건강한 순환을 촉진하고 썬라이즈와 썬셋의 영양분과 우리 식단에 있는 건강한 음식의 흡수를 지원합니다.

 


카야니 선셋(Kyäni Sunrise) :

카야니 썬셋은 비타민 E 토코트리에놀, 오메가-3 지방산, 아스타잔틴, 비타민 A, 비타민 D3 등 우리의 식단에서 가장 부족한 지용성 영양소의 독점 조합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심혈관 건강 및 인지 기능 지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필수 건강 시스템을 지원하여 우리가 최상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연 기반 성분]

신중하게 공급된 재료

고품질 성분은 우리의 집착이며, 우리는 당신의 하루를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품에 영양이 풍부한 최고의 천연 성분만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KrWmeJ

 

카야니 매니저 / 건강 무료 상담

#건강#카야니#헬스트라이앵글#썬라이즈#썬셋#나이트로익스트림#섭취방법#프로바이오틱스플러스#유산균#콜라겐#히알루론산#힐링/테라피#헬스케어

open.kakao.com

 

카야니 정식 웹사이트를 통한 제품 구매

https://1726987.kyani.com/kr/kyani-products/

1.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2. 크롬에서 로그인시 영어 번역(마우스 우클릭)으로 진행해야 오류가 없습니다.

마우스 우클릭_영어번역 사용

 

▶ 지금 쇼핑하기 클릭

지금 쇼핑하기 ▶ 지금 구매 ▶ 제품 추가 후 ▶ 장바구니 클릭 ▶ 주문확인

 

신규 가입 양식이 커스터머(비회원) 주문입니다.

 

별(*) 표시만 작성하여(성명, 연락처, 배송주소, 생년월일, 비밀번호)

커스터머 주문 ID 계정이 생성되는 단순한 과정입니다.

작성 후 계정 생성 및 진행 클릭하여 결제 진행합니다.

 

반응형
댓글